타키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18회 작성일 18-03-29 14:44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 전 개최된 ‘2018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 소식 들으셨나요?

 

 

 


‘2018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은 패션품질 분야의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시상식으로 국

내 브랜드 중 뛰어난 품질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들에게 시상되는 의미 있는 상이예요.

오늘은 영원무역 ‘더 타키’가 ‘2018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847_6008.jpg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847_6573.jpg

사진_시상식에서 상패를 받고 있는 영원무역 내수사업본부장님

 

 

 


‘더 타키(THE TAKHI)’의 수상은 올해가 처음은 아닙니다.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8년까지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죠. 경쟁이 치열한 아웃도어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이라니,

‘더 타키’의 제품력에 대한 믿음이 가시지 않나요?

올해 패션품질대상 아웃도어 부문 심사에서는 영원무역의 독보적인 소재력과 함께 봉제, 패턴, 디자인 등 전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해요. 여기에 ‘더 타키’의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이 더해져 수상으로 이어졌죠.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847_709.jpg


 

 

사진_타키 마스코트 인형과 국제섬유신문에 난 수상 소식 기사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847_7666.jpg

 

‘더 타키’가 어떤 특별한 전략으로 수상을 할 수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POINT 1. 뛰어난 기능성 아이템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847_8101.jpg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952_0572.jpg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952_1168.jpg


 

 

'더 타키' 아이스탁 시리즈

 

 

 


‘더 타키’의 뛰어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은 아이스탁(ICE-TAK) 시리즈예요.

아이스탁은 가벼운 초경량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이용한 아이템으로 폴리에스터 대비 35%, 나일론 대비 20%,

면 대비 40%의 무게일 정도로 가벼운 것이 특징이죠. UV 차단은 물론 수분 흡수율 0%로 안티 박테리아와 향균,

속건성도 뛰어난 기능성 소재예요. 접촉 냉감 기능이 있어 입었을 때 바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반응이 좋아 올해는 아이스탁 생산 비중을 확대하고 주력 아이템으로 내세웠죠.

아이스탁 시리즈 외에도 ‘더 타키’의 모든 제품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가미돼있어요.
  

 

 

 


POINT 2.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847_8519.jpg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2066_7009.png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2066_8351.png

  

사진_(좌) 더 타키 블로그 (우) 더 타키 페이스북

 

 

 

 
‘더 타키’는 세계시장을 목표로 2008년부터 8년간 브랜드 네이밍 단계부터 꼼꼼한 준비과정을 거쳐 탄생됐어요.

‘멋진 인생으로의 여행(TAKE ME TAKHI)’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여행을 떠날 때 떠오를 수 있는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했죠. ‘타키를 입는 순간 여행이 시작된다’ 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인식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어요.
  
여행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로 타킷으로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이들과 소통하며 ‘더 타키’를 알리고 있죠.

‘모닥불토크’, ‘타키와 여행수다’와 같은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타키=여행’ 이라는 이미지를 어필하고 있고

또 매년 2월에 열리는 ‘화천 산천어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다양한 활동들이 브랜딩으로 이어지는 효과를 톡톡히 봤죠.

 

 

 


POINT 3. 가격 거품을 뺀 착한 브랜드

 

 

 

 

63d3dc6851a94d79657310721c930581_1522301847_8898.jpg

 

 

 
‘더 타키’는 가격 거품을 뺀 착한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온라인 직배송을 특화시켜 통상 물류 대행 없이

직영물류센터에서 소비자에게 바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 시스템으로 중간 물류비를

없애고 일일배송을 실현, 획기적인 물류시스템으로 불리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더 타키’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앞으로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브랜드랍니다. 아웃도어 세계를 평정하고 싶은 영원무역의

‘더 타키’. ‘2018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더 타키’를 주목해주세요!

 

 

 

 

TAKE ME TAKHI

 

 

 

 
▶ 더 타키  홈페이지
http://www.takhi.co.kr/

 

 

 

▶ 더 타키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takhi.co.kr

 

[출처] ‘더 타키’, 3년 연속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 수상!|작성자 패션채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