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품 A/S 문의

1899-2626

평일(월~금) 09:00 ~ 18:00

온라인몰 고객지원실

070-7510-8006

평일(월~금) 09:00~20:00

faq search
FAQ SEARCH

자주 묻는 질문

A/S 목록

  1. A/S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거나,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2. A/S

    면티의 목이 늘어났어요. 

    면티의 경우 시보리도 같은 면을 사용할 경우는 탄성사와 다르게 원상회복력이 부족합니다.

    입고 벗으실 때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고, 특히 세탁을 하실때는 세탁기 세탁을 피해 주시고 가능한 손빨래를 해주십시오.   건조 시 옷걸이 건조를 피해 주시고, 목 부분의 형태를 잡아서 건조해 주시면 늘어남 현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는 목 시보리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 

  3. A/S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등의 보풀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 상담실(1899-2626)에서  AS가 가능합니다.   
     

  4. A/S

    세탁 후에 얼룩지면서 색이 빠졌어요.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합성세제의 경우 표백제 성분과 형광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물에 완전히 분해되지 않으면 섬유의 덩어리가 묻어 탈색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또는 일부분이 담구어 둔 물표면 위로 올라가 장시간 방치되면 물 윗부분만 탈색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세탁과실의 경우 교환이 불가능하며, 반드시 찬물에 중성세제(울샴푸)로 세탁을 해주어야 합니다.

    ※ 단, 쉘러 원단의 경우 스트레치 원단이기 때문에 탄성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원단과 달리 100% 염료가 흡착되지 않습니다. 고무사로 흡착된 염료가 세탁을 하면서 약간 빠져 나올수   있는데 이런 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세탁을 할수록 물빠짐 현상은 점차 줄어듭니다.    

  5. A/S

    고어 제품인데 방수가 안돼요. 

    고어텍스는 방수/발수/투습 기능이 있는 원단을 말하는데 보통 고어코리아에서 인정하는 제품의 기능은 의류의 경우 3년, 신발의 경우는 약 6개월 입니다.
    (신발이 10만번 정도 접혔다 펴졌다 하는 시간을 개월로 환산했을 때 6개월 정도가 됨)

    방수는 외부의 물이나 눈을 맞아도 안으로 물이 스며들지 않는 것이고, 발수는 물이 떨어졌을때 또르륵 흘러 내리는
    현상을 말하는 것이며, 투습은 몸안의 수증기(즉 후끈거리는 기운)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의류에 비해서 이런 기능이 뛰어나다는 것이지 고어를 착용한다고 해서 이런 기능들이 100% 보장 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수/발수/투습의 기능은 잦은 세탁과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 점차 저하됩니다.
    세탁 방법은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로 세탁을 해주시고 잦은 세탁은 피하며, 발수 기능이 저하 되었을 때는 발수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발수 기능이 다시 살아나고, 또 세탁 후 낮은 온도로 다림질을 하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보통 고어텍스 제품 구입 시 발수 스프레이를 같이 구입하시면 착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