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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주문/결제 방법 목록

  1. 주문/결제 방법

    타키스토어에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를 원하는 상품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상품 선택 → 옵션(색상, 사이즈) 선택 → 수량 선택
    ② [장바구니 담기] 클릭
    ③ [장바구니] 확인
    ④ [주문하기] 클릭
    ⑤ [할인수단] 선택
    ⑥ [주문고객/배송지 정보] 작성
    ⑦ [결제정보 선택] 결제수단 선택 → 결제정보 입력
    ⑧[동의 합니다] 체크 → [결제하기] 클릭

    ※ 상품 주문은 회원 및 비회원 모두 가능하지만 회원으로 주문을 하셔야 제공받으신 쿠폰을 사용하실수 있으며,
         소유하신 쿠폰은 타키쇼핑몰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 합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e-mail주소로 주문확인 메일이 발송 됩니다. 

  2. 주문/결제 방법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어요. 

    타키는 전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매장에서 직접 다양한 상품 확인이 가능 합니다.
    온라인스토어 하단 > 매장찾기에서 전국 오프라인 매장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 방법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로는 주문이 불가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접 주문 부탁 드립니다. 

  4. 주문/결제 방법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주문 하려는 상품은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 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품 선택 → 옵션(색상, 사이즈) 선택
     ② [장바구니 담기] 클릭
     ③ [장바구니] 확인
     ④ [비회원 주문하기] 선택
     ⑤ [주문고객/배송지 정보] 작성
     ⑥ [결제정보 선택] 결제방법 선택 후 결제정보 입력
     ⑦ [동의 합니다] 체크 → [결제하기] 클릭

    ※ 단, 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을 하시는 경우 타키스토어의 쿠폰 등의 혜택이 부여 됩니다.
       오른쪽 상단 > 회원가입 에서 이메일 본인인증 절차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 합니다.
     

  5. 주문/결제 방법

    장바구니에 담으면 상품이 계속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의 기능은 고객님의 관심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임시로 30일간 저장되는 공간을 이야기 합니다.
    상품을 장기간 보관하시기 원하신다면 상품 페이지에 있는 "위시리스트"의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주문/결제 방법

    관심 상품중 주문하려고 하는데 장바구니의 다른 상품도 주문이 되나요? 

    위시리스트에서 상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 클릭 하시면 장바구니로 이동하게 되며, 장바구니에는 담아놓은 상품과 함께 주문 가능 합니다.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만 선택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상품만 주문 할 수 있습니다. 

  7. 주문/결제 방법

    결제를 하려는데 ActiveX(엑티브엑스)가 설치 되지 않습니다. 

    결제창 팝업 실패, 결제 진행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가 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입니다. 
    전자 결제 서비스에 필요한 ActiveX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ActiveX를 수동으로 설치하신 후 다시 결제 하세요.    

  8. 주문/결제 방법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주문상세조회에서 옵션 변경이 가능 합니다.

     

    주문 상태가 입금완료 단계까지 직접 옵션변경이 가능합니다.(단, 동일한 상품의 동일한 가격인 경우에만 가능)

    배송 흐름 및 옵션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마이페이지 → 최근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② [옵션변경] 클릭
    ③ 변경할 [사이즈 or 색상] 선택 → [확인] 클릭

    ※ 발송 완료 처리가 된 경우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상태로 수령 후 교환 접수 해 주셔야 합니다.
    ※ 가격이 다른 상품으로 변경은 불가하며 기존 주문 건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신규 주문하는 방법을 권장해 드립니다.
    ※ 상품준비 단계 에서는 직접 주문 변경이 불가 하며, 직접 변경 처리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9. 주문/결제 방법

    무통장 주문 후 입금기한에 입금하지 않게 되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 결제수단 으로 주문한 경우 주문일 로부터 +1일 이내 입금 해야 합니다.
    입금 기한 내 입금하지 않은 경우 자동 주문 취소되며, 상품은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 됩니다.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 진행 되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0. 주문/결제 방법

    무통장 입금 주문 건 가상계좌로 입금 후 결제 확인은 언제 되나요?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진행상태에서 입금 후 2~3분 이내에 결제 확인이 가능 합니다.

     
    가상계좌 입금 후 결제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마이페이지 → 최근주문내역 
    ② [진행상태] 확인

    ※ 주문한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정확해야  입금이 가능 합니다.
    ※ 회원 기본정보에 등록해 주신 정보를 통해  결제 확인 결과 SMS or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11. 주문/결제 방법

    무통장 입금 입금자/주문자 성명이 달라도 되나요?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달라도 입금확인이 가능 합니다.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서비스란?
    구매자가 가상의 계좌에 해당 금액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실제 금융 계좌와 동일한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은행과의 별도 계약 및 계좌 개설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기존 무통장/온라인 입금 방식과 동일합니다.
    ※ 개인 계좌 뿐만 아니라 법인계좌에서도 이체 가능 합니다.
     

  12. 주문/결제 방법

    신용카드 결제 시 ISP와 안심클릭이 무엇 입니까? 

    신용카드 결제 시 ISP와 안심클릭 이란?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 개인 신용정보 유출 및 타인 결제 도용을 방지할 목적으로 의무화된 방식이며,
    결제 시 개인 신용정보 입력 없이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인증서를 기반 하거나 카드 사용자가 지정한 암호를 통해 승인 됩니다. 

     

  13. 주문/결제 방법

    결제 방법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결제 수단 종류 및 방법과 특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e699e875b63a41b47b4f9ef89da02056_1511322600_8389.jpg 

  14. 주문/결제 방법

    인터넷 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 안내 

    2005년 11월 1일부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결제서비스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실 경우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전자금융거래 기본법)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공인인증서를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타키 스토어에서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온라인 결제시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한 본인확인은 물론 각 신용카드사에서   사용하는 별도의 인증절차(안전결제ISP, 안심클릭)를 통하여 안전한 쇼핑을 하실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인인증서란, 인터넷뱅킹 또는 증권거래시 사용하는 사이버 거래 인감증명서를 말합니다. 전자거래(인터넷뱅킹, 증권거래)시   전자서명 및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면 신원확인, 문서의 위·변조 방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5. 주문/결제 방법

    신용카드 사용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신용카드오류 횟수 초과 :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연락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 오류 :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월/년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카드사 전화요망 :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